Notice

2020학년도 겨울학기 Online Bridge Program 수강료 납부 및 환불 규정 안내

전체관리자 Sunday, 4 April 2021, 4:14 PM

Views 95

안녕하세요?

Online Bridge Program 담당자입니다.

2020학년도 겨울학기 Online Bridge Program의 수강료 납부 및 환불 규정에 대해 안내드립니다.

 

(1) 수강료 납부

 납부기간 : 2021. 1. 11() ~ 2021. 1. 13() 17:00까지

② 납부금액 각 과목 당 180,000 (: 3과목 모두 신청할 경우 540,000)

③ 납부방법 교수학습혁신센터 홈페이지에서 수강신청한 뒤아래의 계좌로 무통장 입금 및 인터넷뱅킹

④ 입금계좌 우리은행 025-310617-01-001 (예금주 한국과학기술원)

※ 통장에 기록되는 성명으로 입금확인 되므로 입금 시 신입생 성명으로 입금 바랍니다.

※ 신청학생명-입금자명이 다른 경우 수강승인이 지연될 수 있으니부모 혹은 타인 성명으로 입금 시 입금자명을

   수강신청 시에 정확하게 기입해주시기 바랍니다.

 

(2) 영수증 발급 및 수강료 환불

 영수증 발급

신청방법 : Bridge Program(CELT홈페이지) > 신청내역확인 영수증 신청하기 클릭

신청기간 수강기간 중 신청

   ※ 동 영수증은 납부 증빙자료이며카이스트는 비영리기관이므로 현금영수증(세금혜택용발급은 불가함

 수강료 환불

    - 수강료 환불 신청 방법 : Bridge Program(CELT홈페이지) > 신청내역확인 환불 신청하기 클릭

    - 환불 금액 규정

 

학습 시작일 이전(2021년 1월 17일까지)

이미 납부한 수강료 전액

총 학습일 1/3 경과 전(2021년 2월 8일까지)

수강료의 2/3 환불

총 학습일 2/3 경과 전(2021년 3월 3일까지)

수강료의 1/3 환불

총 학습일 2/3 경과 후(2021년 3월 4일부터)

환불하지 아니함

 

           ※ 환불 금액 규정은 영상 시청 여부와 관계없이 학습 시작일에 의거함

           ※ 환불 처리하는 데 다소 시간이 소요되니이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 (환불 처리 후안내메일 발송)

 

    ※ 문의처

• Online Bridge Program 주관부서교수학습혁신센터(CELT)

• 프로그램 운영 문의Tel. 042-350-6062(6061~4) / E-mail. cyber@kaist.ac.kr, jane@kaist.ac.kr

• 홈페이지: CELT(http://celt.kaist.ac.kr), KOOC플랫폼(http://kooc.kaist.ac.kr)